5 TIPS ABOUT 툰코2 YOU CAN USE TODAY

5 Tips about 툰코2 You Can Use Today

5 Tips about 툰코2 You Can Use Today

Blog Article

저작권 존중: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웹툰 작가의 노고를 존중하고, 저작권이 있는 내용을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배포하지 마십시오.

그렇게 남몰래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해오던 두 사람. 하지만 갑작스러운 윤의 혼인 소식에 둘의 관계는 걷잡을 수 없이 틀어지기 시작하

악성 소프트웨어 : 웹툰 사이트를 방문 시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의 보안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는지, 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툰코는 로맨스, 판타지, 액션, 드라마, 스릴러, 공포 등 다양한 장르의 웹툰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자신이 관심 있는 장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언어/국가별로 서비스되는 작품 및 운영 방침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

호러 이 사이트의 서브장르는 유령 이야기에서 심리적 공포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모두 인간의 본능적인 미지에 대한 공포를 툰코2 자극합니다.

다만 북마크와 최근 기능은 인터넷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삭제하면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 모두 지워지게 됩니다. 작품 업데이트도 빠른 편으로 보입니다. 툰코 접속 속도도 굉장히 빠르고 분류가 잘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참 웹툰 다시보기 편리한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종류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툰코에서는 다양한 툰코 웹툰 플랫폼에서 인기있는 작품을 한 곳에 모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새로 연재된 작품을 빠르게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매주 요일별로 작품을 분류하여 제공하기 때문에 검색하기 편리하합니다.

그리고 평소부터 요청이 많았던 다국어 번역 기능 이 추가되어 글로벌 사용자들도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읽는 새로운 재미를 툰코에서 즐길 툰코2 수 있습니다.

또한 보고싶은 작품을 접속 첫 화면에서 썸네일을 통해 업데이트 된 웹툰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고 바로 골라볼 수 있습니다.

시놉시스, 캐릭터, 스토리 등을 함께 보내주시면 작품 검토에 도움이 됩니다. 꼼꼼히 작품 검토 후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다른 무료 웹툰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 같은 개인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조심해야 합니다.

저작권에 위반된 작품을 보더라도 단순히 시청에 대한 처벌 규정은 없습니다. 하지만 신작은 구매해서 보는 것이 웹툰 생태계와 작가에게 이롭습니다.

Report this page